본문 바로가기

리뷰라는 걸 써보기로 했다/기타 :: 별의별

이케아 침대 협탁 : 셀리에(SELJE) 502.270.15 가성비 갑, 깔끔한 침대 협탁

철제 서랍장, 철제 선반에 이어서 세 번째로 이케아 철제 침대 협탁을 소개합니다.

예전 집에서는 침대 협탁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집에 있던 공간박스를 위로 두 개 올려서 협탁으로 사용했었어요. 공간박스 협탁도 나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케아에서 화이트에 너무 깔끔하고 예쁜 협탁을 세일하길래 덥석 집어왔어요.

사실 협탁은 당시 구매리스트에 없었지만 지금은 너무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충동구매는 아닌 걸로~!!

 

 

 

 

  

제품은 셀리에(SELJE) 502.270.15 화이트입니다.

후기 쓰려고 검색해보면서 알았는데 빨간색도 있더라구요.

포인트로 빨간색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개봉~

이케아 박스는 언제나 깔끔합니다^^

 

 

 

 

 

뚝딱뚝딱! 완성입니다.

요건 난이도 중 ★★★ (개인적인 생각, 저는 조립을 잘 하는 편에 속합니다^^)

조립 자체가 힘들고 어려웠다기 보단 그림을 잘 이해 못해서 살짝 헤맸습니다ㅋㅋㅋㅋ

 

 

 

 

 

셀리에 침대 협탁의 최대 장점은요!

서랍 안쪽에 공간이 넓어서 멀티탭을 넣을 수 있다는 거예요.

모르고 샀는데... 남들 후기를 보니까 그렇게 쓰더라구요ㅋㅋㅋㅋㅋ제가 제품을 아주 잘 고른 것 같습니다.

서랍 안으로 멀티탭을 넣고, 서랍 전면부 삼각형 구멍으로 휴대폰 충전선을 뺄 수 있어요.

침대 옆은 휴대폰도 충전해야 하고, 주말에 누워서 놀 때 태블릿이나 노트북도 충전해야 해서 항상 각종 충전선들로 지저분한데 셀리에 협탁 하나로 굉장히 깔끔해졌어요~^^

 

 

 

 

 

침대 옆에 살며시 놓아봤어요.

방이 너무 지저분하네요ㅋㅋㅋㅋㅋ

지금은 저때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급 정리된 사진~!!!

요건 노트북 거치대 오메이 후기 썼을 때 찍어놨던 사진인데,

중간에 노란 새 모양 조명 아래 테이블이 셀리에 협탁이에요.

 

 

 

 

 

요건 바자르 모모짱 이불 후기 썼을 때 찍어놨던 사진입니다. (사진 우려먹기ㅋㅋ)

이게 작년 10월 사진이니, 지금 현재 제 방과 많은 차이가 있네요. 현재는 방 구조를 완전히 바꿨거든요!

조만간 제 방 인테리어 사진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랜선 집들이라고들 하죠... 훗

 

 

 

 

 

Copyright 2019. SilverSta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