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라는 걸 써보기로 했다/맛집 :: 맛있는 건 0칼로리

맛집REVIEW : 오재영스시 :: 화곡초밥, 화곡역맛집, 가성비최고 런치세트초밥

까치산 자취하던 시절(약 4년전) 처음 알게 된 후 초밥이 먹고 싶어질 때마다 자주 가던 곳입니다.

까치산 살 때는 살짝 맘 먹고가야했는데, 화곡역 쪽으로 이사를 간 뒤로는 정말 자주 갔던 거 같아요.

이번 여름 한동안 가지 않았다가 오랜만에 화곡동 맛집 오재영스시를 다녀왔어요^^






수제초밥전문점 오재영스시







화곡역 4번출구에서 쭉 올라와서 주유소에서 좌회전 후,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서울 강서구 까치산로2길 4


20-2694-250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런치 11:30 - 14:30

(일요일휴무)








런치세트초밥이 10,000원이에요

만 원에 초밥10ps와 우동, 그리고 튀김까지!! 저렴한 가격에 초밥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런치세트를 놓칠 수 없습니다!!!


아주 가끔 저녁에 초밥 생각나면 15,000원 오재영스시를 먹습니다만, 런치세트 사랑해요^^

가게에서 먹으면 우동과 튀김을 서비스로 주시고, 포장하면 초밥만 줍니다.







초밥이 엄청 커서 저는 8개쯤 먹었을 때, 배가 딱 부르더라구요.

회도 두툼해서 쫄깃쫄깃 식감도 더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이에요

두툼한 연어살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이번에는 연어초밥을 3개나 주셨더라구요~나오는 초밥 종류는 거의 비슷한데 한두 가지 정도가 바뀌는 거 같아요.







매번 사진을 찍어두지 않아서 전에 방문했던 사진이 있을까 찾아봤는데, 지난 5월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을 하나 찾았네요^^

이때는 저녁에 방문해서 오재영스시를 먹었던 거 같아요. 참치랑 생새우초밥도 보이네요~ 







매장 사진을 찍는 데, 사장님이 활짝 웃어주셨어요^^

너무 귀여우세요~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화곡동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한 번쯤은 방문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아닌가요?ㅋㅋ

이미 동네 맛집, 가성비 최고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요!!!



분위기 : ★★★

음식맛 : ★★★★★

서비스 : ★★★★

가격 : ★★★★★





Copyright 2018. SilverSta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