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사부작 국내여행/서울에서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끝나기 전에 다녀오기!!(10.12~10.25까지)

내가 너무 애정하는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삼심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아주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 웹툰이다.

유미와 주변 인물들의 심리를 귀여운 세포들이 등장해서 표현하는데, 감정세포들 뿐만아니라 

장세포, 손가락세포, 허파세포 등등 신체의 수 많은 세포들까지 진짜 오만세포가 다 등장한다는ㅋㅋ

공감되는 내용들도 많고 재미고 있고, 세포들도 진짜 너무 귀엽고!! 유미의세포들 진짜 강추!!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무빙건님은 남자 작가신데 어쩜 그렇게 여자들의 심리를 잘 알고 표현하시는지ㅋㅋ

아무튼 이번에 신촌 유플렉스에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가 생겼다고 해서 한달음에 달려갔다.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팝업스토어 기간 10.12 ~ 10.25





으앙. 출출이 뒷모습. 뒷모습만 봐도 너무 귀여워서 두근두근♡







두둥! 출출이 앞모습!! 심쿵♡

신촌역 2번 출구 위에 자이언트 출출이가...어쩜 좋아♡

가로등에는 떡볶이 풍선이 달려있다. 깨알 같은 포인트^^







아잉. 광고판 보기만 해도 씐난당~







출입문에도 세포들이 캬~

위에 떡볶이 달린 거 보니까 출출이 같은데, 문이 열려있어서 닫힌 사진은 못 찍었다.

다른 블로그 보니까 매장 입장 줄도 엄청 길던데 내가 갔을 땐 포토존 줄도 얼마 안되서 들어가기 전에 한번, 나올 때 한번 두번 찍었다. 물론 매장에도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다. (일요일 낮 2시쯤 방문함)

규모는 엄청 커 보이지는 않았는데 매장 구경하기 전에 일단 자이언트 출출이랑 사진 찍으로 꼬우~







대형 출출이 인형이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자이언트 출출이 인형 주변에 사랑세포, 이성세포, 응큼이, 집안일세포, 걱정세포, 세수세포 등 인기 세포들 입간판이 쭉 늘어서 있는데 얘네들도 느무느무 귀여움>.<

12일에는 저 출출이 의자에 앉아 무빙건님(이동건 작가님)께서 팬사인회도 하셨단다!







천장에서 세포들이 둥둥~주인공인 유미는 안보임ㅋㅋ







온갖 세포템들.

스마트링 9,000원.







볼펜 3,500원.

네임텍 10,000원.







스마트폰 케이스.







사랑세포랑 출출이 인형.







노트 3,000원. 여기서 응큼이 노트를 하나 겟!







피규어랑 브릭. 역시 메인은 출출이인가.

그 밖에 포스트잇, 슬리퍼, 담요 등등 많은 세포템들이 있다~





 


이런 이런 너무 사랑스러운 쇼핑백.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응큼이 쿠션이랑 응큼이 노트, 응큼이 스마트링을 샀다^^

구매금액이 3만 원이 넘어서 사랑세포 풍선을 하나 받았다ㅋㅋ






<응큼세포 스마트링 후기>

 


오빠랑 커플로 하려고 두개 삼.








유플렉스 4층 백화점 연결통로에서 구매한 9,900원 주고 구매한 투명실리콘 케이스.







아씡. 너무 이뻐.






Copyright 2018. SilverSta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