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도 더웠던 작년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로 실내 이트를 종종 가곤 했었는데요.

지난여름에 다녀왔던 재미있는 홍대 이색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홍대 브릭 레고 카페!!

겟앤쇼 GET & SHOW 입니다.


이미 홍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겟앤쇼카페에는 빌드업(Build-UP)이란 서비스를 이용해서 레고를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빌드업이란, 한마디로 레고를 대여해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빌드업 가격


겟앤투 : 음료 2잔 + 빌드업 1시간 20,000원

홀리데이(주말) : 음료 2잔 + 빌드업 2시간 30,000원

매니아(평일) : 음료 2잔 + 빌드업 무제한 33,000원


*빌드업만 이용시 30분당 10,000원 (시간초과시 1분당 217원 과금)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5


02-2069-1886






몇 개 안 찍었지만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대부분 레고 장식되어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았어요.

각각의 빌 드세트 상자에는 완성되는 데 걸리는 예상시간이 표시되어 있으니까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해요.

이왕 조립 시작했으면 완성을 하고 가야 뿌듯하잖아요^^







저희 옆에 앉았던 커플도 열심히 레고를 하고 있었어요.

아, 그리고 브릭 카페라고 해서 꼭 레고를 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일반 카페를 이용하듯이 음료만 마시는 분들도 있어요.







저희는 빌드업 1시간 이용 가능한 겟앤투를 선택했기 때문에 약 한 시간 정도 걸리는 제품군에서 선택했어요.

그래서 제가 고른 건 바로 엘사의 얼음성~ㅋㅋ










오빠가 열심히 블럭을 찾아주면 저는 조립하고, 찾아주면 조립하고....정말 완벽한 역할분담이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다 어느덧 완성!!!

집에 장식해두고 싶은 욕망이 뿜뿜 올라가는 순간이죠.







안녕, 엘사! 안녕, 안나!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자세히 보시면 안나 머리 위에 구멍이 뽕. 뭔가 더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없는 블록도 한두 개 정도 있었고, 사람들이 꼈다 뺐다를 반복해서인지 좀 헐거운 것도 있었어요.

막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고~ 저는 또 가고 싶은 정도로 재밌었어용.


분위기 : ★★★★

커피맛 : ★★★

서비스 : ★★★★






Copyright 2019. SilverStar All right reserved.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29 2층 | 겟앤쇼 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