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

(7)
2018.11.22 자궁내막증 복강경수술 D-1 나는 현재 강서미즈메디 병원에 입원해있고, 관장을 2시간 앞두고 있다. 작년 12월 나는 유광사여성병원에서 자궁근종 진단을 받았다. 바야흐로 1년 전,2017년 12월의 아무 생각 없던 나는 자궁경부암 무료검진 대상이 되어 생애 첫 자궁경부암 검사도 하고 또 아무 생각 없이 겸사겸사 생애 첫 초음파를 했었다.깨끗할 줄만 알았던 나의 자궁에 버스 광고에서나 들어봤던 자궁근종이 있다는 소리에 수치스러운 의자에 드러누워 앉아있다는 사실도 잠시 잊고 멍해 있었다. 당시 심각한 상황은 아니었고, 정기검진을 하면서 지켜보자고 해서 살짝쿵 충격을 받았고 그렇게 잊혀지고 있었다. 그리고 다시, 2018.11.10거의 일 년 만에 다시 자궁초음파를 받았다.좀 더 일찍 갔어야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 거진 1년이나 돼버렸으니..
[이너뷰티]위에 좋은 참들식품 유기농양배추즙100 후기 :: 양배추즙 추천 :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위 건강하면 양배추, 양배추 하면 위 건강이죠. 양배추는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즐겨 먹던 채소로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서양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라고 네이버 지식백과에...서양 3대 장수식품이 뭔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요구르트, 올리브 그리고 양배추라고 하네요^^양배추는 위 건강을 돕는데 특히 효력이 있고, 암 예방, 혈액순환, 해독작용, 변비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위장장애를 달고 살았어요. 매운 음식을 먹을 때면 속 쓰림이 심했고, 가끔 위산이 올라온 적도 있었죠. 지금도 건강관리에 소홀할 때 제일 먼저 반응하는 장기가 위 랍니다.자취하고서부터 나름 건강에 신경 쓰고자 365일 숙원사업인 변비탈출과 위 건강을 위해 양배추와 사과를 갈아먹는 등 나름의 노력을 했었지만 아침잠..
민원24에서 주민등록등본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인터넷 발급받기(비회원 발급가능!!) 예전에는 주민등록등본 한통 떼려면 동사무소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평일에 근무하는 직장인 분들은 사실 등본 떼러 가기 참 힘들었었죠ㅠㅠ 동사무소는 6시면 문을 닫으니까요!!등본 쓸 일이 별로 없으면 동사무소가 6시에 닫던, 5시에 닫던 상관없겠지만이 주민등록등본이라는 게 은근히 여기저기서 달라는데 가 참 많죠?!!저는 최근에 아르바이트할 때, 전세자금 대출받을 때 발급받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요즘은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등본을 발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저는 예~~~전부터 알고있었지만 은근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대한민국 정부민원포털 민원24에서 누구나 손쉽게 발급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민원24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구글단축URL종료, 주소줄이기는 BITLY 비틀리에서!! 단축링크 만드는 방법 홈페이지이나 쇼핑몰 상품페이지, 홍보 게시물과 같은 특정 페이지를 공유, 홍보하기 위해서는 각 페이지 링크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일반적인 링크주소는 상당히 길뿐만 아니라 숫자와 영문, 특수문자 등이 마구잡이로 섞여있어 보기에도 상당히 안 좋죠. 그리고 이런 긴 링크들은 스팸 게시물처럼 보이기도 해서 단축링크보다 클릭율이 현저하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보기 싫고 클릭률도 떨어지는 긴 링크보다 단축 링크를 활용하도록 해야겠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단축링크↓↓ 대표적인 링크 주소 줄이기 방법으로 구글이 제공하는 단축URL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저도 평소에 아주 잘 이용하고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올해 4월 13일부터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아예 종료된 건 아니고 보..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명의변경, 자동이체 신청하기(feat.한전사이버지점)-2.자동이체신청 2018/11/02 -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명의변경, 자동이체 신청하기(feat.한전사이버지점)-1.명의변경 지난 포스팅에서 한전사이버지점에서 명의변경을 진행했었죠!!명의변경에 이어서 자동이체 신청해 봅시다. 명의변경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서 마지막에 자동이체신청 바로가기 버튼이 나왔는데요. 클릭 후 바로 자동이체 신청으로 들어갑니다. 처음부터 들어가시는 분들은 한전사이버지점 : cyber.kepco.co.kr 메인화면에서 자동이체 신청 버튼 누르고 들어갑니다. 자동이체 신청에 대한 내용이 나오네요.스킵하고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고객번호 입력 후 조회하니 고객명에 제 이름으로 잘 나오네요지난번 명의변경이 정상적으로 잘 처리된 듯합니다.체크박스 체크하시고 신청서 작성을 누릅니다!! 이체할 은행명을 선..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명의변경, 자동이체 신청하기(feat.한전사이버지점)-1.명의변경 2018/11/03 -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명의변경, 자동이체 신청하기(feat.한전사이버지점)-2.자동이체신청 예전 월세집에서는 따로 명의변경을 하지 않고 집주인 이름으로 날라오는 고지서 그대로 사용했었어요.(왠지 내 이름이로 뭔가 날라오는 게 싫어서;;)그리고 고지서 날라오면 내가 지난달 얼마나 썼나 점검도 해보고, 매월 인터넷지로 사이트 들어가서 공과금 이체하는 귀찮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어서 한 달에 한 번씩 전기, 가스, 수도요금을 직접 이체하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전셋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전세대출을 받았는데, 우대이율을 받으려면 공과금 자동이체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도시가스는 연결 신청할 때 기사분께서 자동이체 신청하시겠냐고 물어보셔서 자동이체 신청서를 쓰고 그 자리에서 ..
충남 아산 가볼 만한 곳 : 곡교천 옐로우 카펫 아산 은행나무길 봄엔 개나리, 가을엔 은행잎노란색은 언제나 마음을 붕 뜨게한다^^ 지난주 토요일 은행나무 길 명소로 유명한 아산 은행나무 길에 다녀왔다.인터넷에서 우연히 아산 은행나무 길 사진을 보고 홀딱 반해버린 나는 사실 10월 초부터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은행잎이 노랗게 노랗게 익어가기를... 노래져라~ 노래져라~ 10월 25~28일까지 은행나무 길 축제 기간이었다. 일부러 맞춘 건 아닌데 딱 이때쯤 가야겠다 싶었던 날이 축제 기간 이더라...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카메라 준비 완료!!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비는 무료^^) 곡교천을 따라 쭉 늘어선 은행나무들이 반긴다.빨리 올라가고 싶어라. 올라가자마자 제일 먼저 반응한 후각. 으앙. 똥 냄새~ 추운 날씨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은행나무 길에서 추억을 남기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