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5)
홈택스 연말정산 에러 : 홈텍스 MSXML 3.0 무한팝업창 오류 해결방법 오늘 연말정산 차 홈택스 들어갔다가 혈압 오를 뻔했어요.작년엔 이상 없이 잘 됐던 거 같은데 올해 갑자기 왜 이럴까요. 30분을 홈텍스에서 뻘 짓 하다가 MSXML 3.0 무한 팝업창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왔습니다. 저처럼 MSXML 3.0 팝업창이 사라지지 않는 무한 팝업의 늪에 빠지신 분들의 혈압관리를 위해 이 포스팅을 바칩니다. 보안 프로그램까지는 정상적으로 잘 설치가 됐는데,"MSXML 3.0 추가 기능을 실행하려고 합니다" 요 팝업이 계속 뜹니다. ... 무한반복...아무리 허용 눌러도 또 나오고 계속 나오고... 정말 진상이에요 무시하고 그냥 진행해봤는데 연말정산 자료 조회까지만 가능하고 PDF다운이나 출력이 안되더라구요.인터넷 닫았다가 다시 켜보기도 하고, 호환성 보기에 추가도 해보고 이것저..
맛집REVIEW : 영양족발순대국 :: 화곡역맛집, 화곡본동시장 명물 영양족발!! 화곡동에 진짜 유명한 게 하나 있어요.바로 서울 3대 족발 중 하나인 화곡본동시장 "영양족발" 입니다.화곡동 살면서 시장 영양족발 모르면 간첩이란 소리 나올 정도로 정말 맛있기로 유명해요!저는 종종 포장해가서 먹곤 했는데, 지난여름 가게에 들어가서 처음 먹어봤습니다.퇴근 시간 즈음해서 가면 매장 줄이 좀 있는 편이라 항상 포장해 가게 되더라구요.포장은 금방 금방 나오기 때문에 오래 안 기다리셔도 돼요.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48 02-2699-7914 평일 11:30 - 22:00재료 소진 시 마감 / 주말 11시 오픈 월요일 휴무! 아주머니들의 반팔이 그날의 계절을 설명해주고 있네요^^산처럼 쌓여있는 족발을 보고 있으면 침이 마구 고여와요.평소의 저라면 여기서 바로 포장을 한 뒤, 집에서 티비틀어..
카페REVIEW : 겟앤쇼(GET&SHOW) :: 합정/홍대 브릭 레고카페, 실내데이트 추천 너무나도 더웠던 작년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로 실내 데이트를 종종 가곤 했었는데요.지난여름에 다녀왔던 재미있는 홍대 이색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홍대 브릭 레고 카페!!겟앤쇼 GET & SHOW 입니다. 이미 홍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겟앤쇼카페에는 빌드업(Build-UP)이란 서비스를 이용해서 레고를 가지고 놀 수 있어요.빌드업이란, 한마디로 레고를 대여해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빌드업 가격 겟앤투 : 음료 2잔 + 빌드업 1시간 20,000원홀리데이(주말) : 음료 2잔 + 빌드업 2시간 30,000원매니아(평일) : 음료 2잔 + 빌드업 무제한 33,000원 *빌드업만 이용시 30분당 10,000원 (시간초과시 1분당 217원 과금)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맛집REVIEW : 굴사냥 :: 화곡역맛집, 겨울메뉴, 생굴찜 먹고 겨울나기 사실 작년 11월부터 계속 굴이 먹고 싶었어요. 굴찜 먹으러 가야지 가야지하고 생각만 하다 해를 넘기고 지지난 주 금요일에 급 저녁 메뉴로 결정되었습니다. 굴사냥은 이 동네로 이사 온 뒤부터 1년에 한 번씩은 꼭 가게 되는 것 같아요.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굴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럼 싱싱한 후기 레고~ 서울 강서구 화곡로 194-52 02-2697-9433 화곡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주유소 끼고 좌측으로 2~3분 정도 쭉 내려가면 굴사냥이 있습니당!! 굴찜 개시 플랜카드가 걸려있네요. 생굴찜은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계절메뉴에요.겨울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웨이팅이 좀 있는 편이고 식사시간을 약간 비껴가면 좋아요.저희는 9시 반쯤 찾아갔는데 앞에 2~3팀 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빠지..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웰킵스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KF94 사용후기 오랜만에 프스팅을 하네요. 저란 인간이 워낙 게을러서...하핳그러고 보니 2019년 첫 포스팅이군요.첫 포스팅 주제가 미세먼지 마스크 사용 후기라서 좀 슬픕니다. 미세먼지 마스크 같은 거 살 일이 없었음 좋았을 텐데요... 일본 미세먼지 사이트 참고하십쇼 ↓↓↓2018/11/05 - ★즐겨찾기 필수 : 일본 미세먼지 사이트, 미세먼지 나쁨 주의!! 매우 나쁨... 매우 나쁨... 매우 나쁨...지난 주말부터 온종일 매우 나쁨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데요... 증말 너무하네요. 오늘 아침까지도 온통 빨간불이었던 미세먼지 농도가 15일 오늘 오후 잠깐 풀린다고 하네요. 하지만 곧 다시 고농도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잦아지고 3월에 황사가 오면서 정점을 찍는다는 후덜덜한 기사를 봤어요. 짜증!! 아직도 미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