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

(21)
바자르 모모찡 극세사 겨울이불세트 구매후기 "먹지 말고 덮으세요" 예전부터 갖고싶었던 모모찡 극세사 이불예전 집에서 '더 이상 아무것도 소비하자 말자' 하고 꾹 참고 있었는데 최근이 이사오고 난 뒤 고삐가 풀려서 사고싶은거 다 지르고 있네요ㅋㅋ 모모찡 이불은 보기만 해도 상큼 러블리한 복숭아 패턴의 극세사 이불이에요. 너무 귀엽고 포근해 보이지 않나요?바자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모모찡 러그, 모모찡 담요, 모모찡 파자마 등 다양한 모모찡 제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아직까지도 모모찡이 인기가 많은가 봐요~ 바자르 공식 사이트에서 이불베개+패드세트를 54,900원에 구매했어요 싱글은 이불, 베개커버 1개, 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두근두근 택배상자 :) 고운 핑크 속살을 빼꼼~ 사진보다 색이 더 고와서 감동받았습니다 ㅠㅠㅠ..
올림픽공원 나들이 : 언제나 그대로 왕따나무와 요즘 핫한 핑크뮬리 보러 (Feat. 서울 핑크뮬리 명소)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소풍을 다녀오자!!도시락도 싸고 돗자리도 깔고 책도 읽고 핑크뮬리도 보고 오자!! 응응!! 강서구 주민인 나에게 5호선 끝자락 올림픽공원까지 가는 길은 참 멀고도 험하지만(지하철로만 1시간) 2013년 이후, 무려 5년 만에 올림픽공원 방문이라 두근두근 설렜다. 근처 한강공원도 갈 수 있었지만, 나 없는 5년 동안 왕따나무 잘 살고 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핑크뮬리도 보러 겸사겸사 올림픽공원으로 향했다. 차가운 듯 선선한 날씨에 피크닉을 나온 사람들이 많았다.공 차며 뛰어노는 신난 아이들도 보이고, 잔디밭에 앉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들도 보인다. 나도 열심히 준비해온 도시락을 먹기 위해 적당한 자리를 열심히 물색했다. 저 언덕 넘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을 것 같은 드넓은 바..
인테리어와 공기정화를 동시에!! NASA선정, 실내공기정화식물 BEST10 지난 15일 올 가을들어 처음으로 전국에서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기록했습니다.10월부터 중국 내 난방이 시작되면 스모그가 심각해지는데요. 게다가 올해는 미국과의 무역전쟁 여파로 중국이 올겨울 미세먼지 정책을 지난해보다 완화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올겨울 중국발 스모그가 국내에 미치는 영향 지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ㅠ.ㅠ 미세먼지 봄 날의 문제만은 아니었네요!! 벌써부터 공기청정기와 마스크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해요.공기청정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인테리어 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을 한 번 키워보는 건 어떠신가요? 아무 식물이나 키울 순 없으니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발표한 공기정화식물 순위를 참고해 보세요. 평가기준1. 휘발성화학물질 제거능력2. 증산작용율3. 재배 및 관리편..
유통기한 지난 음식 먹어도 될까? 유통기한과 소비기한 알아보기 유통기한 지난 음식 먹어도 될까? 고민하신 적 없으신가요? 전 혼자 살기 때문에 식품류를 구매할 때 유통기한을 꼼꼼하게 따지는 편인데요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우유라든지 요거트 등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게 되는 식품들이 많았어요그런데, 식품에 유통기한과 별개로 소비기한이라는 게 있다고 하네요그럼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가 뭘까요? 유통기한식품의 제조일로부터 소비자에게 판매가 허용된 기한 = 판매기한 소비기한식품을 섭취해도 건강이나 안전에 이상이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최종기한 = 유효기한 즉, 개봉하지 않은 식품을 소비자가 냉장 보관하다가 먹어도 이상이 없다고 인정되는 기한으로결국 보관만 잘 한다면 유통기한은 지났지만 소비기한은 지나지 않은 식품들은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얘기네요 소비기한이 짧은 식품..
예쁘게 수건접기! 호텔식 수건접기 도전!! (Feat. 올바른 수건 빨래 방법) 살림노트의 첫 번째 포스팅!!! 알고보니 완전 쉬운 초간단 호텔식 수건접기에 도전합니다. 자취 처음 시작할 때, 구입했던 5단 서랍장이에요. 위에 사진은 상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저 사진처럼 투명유리문에 수건이 돌돌말려 들어가있는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똑같이 따라해볼꺼에요^^ 깨끗하게 빨래한 수건을 준비합니다 한 쪽을 삼각형으로 접어주세요 가로로 반을 접구요 뒤로 뒤집어주세요 뒤집은 수건을 세로로 1/3정도 접어줍니다 돌돌돌돌 말아줍니다 흐물흐물하게 마는 것 보다 조금 힘을 줘서 짱짱하게 말아줘야 더 이뻐요 삼각형 끝부분은 요렇게 안에다 쏙 넣어주세요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간단해요 손에 익으면 속도도 빨라져서 금방금방 접을 수 있어요 서랍장안에 차곡차곡 넣어봤어요 제가 원했던..
[화장품]랩노 대확행 세일 득템 :: 비비쿠션, 이데베논 세럼/크림 구매 샷 :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크림 3종 후기 랩노는 지금 할인 이벤트 중!!기존에 사용하던 랩노 비비쿠션이 똑 떨어져서 공홈에 들어갔다가 이데베논 라인 할인한다고 해서 지름지름이데베논 세럼도 원래 사용하고 있던 제품인데 거의 다 써가서 세럼이랑 새로나온 크림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택배박스 뜯을 땐 항상 신나요^^비비쿠션, 이데베논 세럼, 이데베논 크림 총 3개를 구매했는데 뭐가 잔뜩 들어있네요. 10.29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핸드크림 3종을 준대요. 핸드크림 증정은 모르고 있었다가 잘못왔나 싶었는데 마침 이벤트 기간이었네요ㅋㅋ 마스크팩도 이데베논 제품 하나 당 2장씩 사은품으로 주는 것 같아요. 전 2개를 구매해서 총 4장이 왔어요. 제가 구매한 비비쿠션, 이데베논 세럼, 이데베논 크림 입니다.비비쿠션과 세럼은 좋아서 재구매한거고, 크림은 ..
[샴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소듐라우릴설페이트 없는 샴푸 찾기 1탄, 마녀공장 허브그린 샴푸 후기 요즘 다시 샴푸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천연샴푸, 산성샴푸 등이 꽂혀서 한창 유목민 생활을 하다가 최근 1년간 탈색 후 염색컬러를 유지하기 위해서 컬러샴푸만 쓰고 있었거든요. 지난달 기분전환 겸 어두운색 머리로 다시 돌아오고 과감하게 커트를 하면서 다시 샴푸유목민 대열에 함류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현재 잦은 염색으로 두피 상태가 엉망이고, 환절기만 되면 생기는 가려움과 비듬으로 고생하는 건성두피 소유자입니다. 남자친구가 미용실에서 추천받았다는 케라스타즈 방 안티댄드러프 샴푸를 쓰고 두피가 좀 진정되긴 했었는데 아무래도 그 샴푸 성분이 맘이 걸려서 쓰지 않기로 했어요. 바로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와 소듐라우릴설페이트 때문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화해어플에서 가져온 샴푸 몇 가지의 성분표입니다...
2018.10.25 쾌청한 가을 날, 점심시간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가을도 없이 겨울이 오는 구나했는데한낮에는 여전히 따사로운 햇살이 그리고 붉게 물든 단풍이 말을 한다. "아직은 겨울이 아니야, 가을이란다. 날 좀 더 즐겨~" "응. 오래오래 있어줘" Copyright 2018. SilverStar All right reserved.
맛집REVIEW : 자니로켓 :: 고속터미널역 맛집, 수제햄버거 : 갈릭버거 후기 지난 추석 연휴 시골에 내려가기 위해 고속터미널역에 갔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자니로켓 리뷰입니다.오전 근무를 마치고 부랴부랴 고속터미널역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 상태라 배가 좀 많이 고팠어요.고속터미널역은 신세계백화점도 끼고 있고, 워낙 넓고 사람 많은 곳이라 먹을 데도 많지만 그날 전 혼자였기 때문에 선뜻 식당을 고르기가 어려웠습니다ㅠㅠ 혼자 먹기 덜 민망하고 만만해 보여서 들어간 가게가 바로 자니로켓, 일반 햄버거 가게처럼 생겨서 들어갔는데 수제햄버거 가게였고 생각보다 비쌌어요. 가격 때문에 그냥 나갈까 하다가 그래도 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 많아 보여서 저도 같이 합류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영업시간(신세계백화점 본점 기준) 평일 10:30~20:00주말 10:30~20:30 (금요일포함) 백화..
맛집REVIEW : 테라스222 :: 광화문맛집, 성곡미술관 옆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데이트코스 추천 광화문 맛집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테라스222 두 번 다녀온 후기 나갑니다^^성곡미술관 앞 골목에 위치한 테라스222는 고급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꽤나 큰 가게였어요.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소개팅이나 데이트, 모임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서울 종로구 경희궁1길 35 02-730-7300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월-토 브레이크타임 3시~5시)일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1층 주차공간 (2~3대 정도 가능한 것 같아요)2층 레스토랑3층 갤러리 계단을 올라가자마자 분위기 있는 액자 하나가 걸려있었어요.입구서부터 갤러리에 온 느낌이에요.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원목 테이블과 따뜻한 조명이 예쁜 레스토랑이었어요.곳곳에 예쁜 소품들과 벽에 걸린 액자들 덕분에..
맛집REVIEW : 오사카쇼땡 :: 상수맛집, 분위기 좋은 상수 이자카야 : 나가사키짬뽕, 감바스 후기 하늘공원 야간개장에 갔던 날, 감기에 걸리겠다 싶을 만큼 은근히 쌀쌀했던 날씨 때문에 자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환상적인 노을에 그리고 반짝반짝 야경과 예쁜 달을 보고 있자니 기분도 센치해져서 급 맥주도 땡겼구요.늦은 점심을 먹어서 배가 그리 고프진 않았고, 맥주 한 잔과 따뜻한 국물이 있는 안주가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상수 이자카야를 폭풍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오사카쇼땡이라는 분위기 좋아 보이는 이자카야가 있어서 단번에 초이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9-13 070-7749-7274 영업시간 매일 18:00 - 02:00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왼쪽 왼쪽 또 왼쪽...그냥 도보 지도 참고하세요ㅋㅋ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든 거 같아요ㅠㅠ그래도 마지막 골목 들어가는 입구..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끝나기 전에 다녀오기!!(10.12~10.25까지) 내가 너무 애정하는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삼심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아주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 웹툰이다.유미와 주변 인물들의 심리를 귀여운 세포들이 등장해서 표현하는데, 감정세포들 뿐만아니라 장세포, 손가락세포, 허파세포 등등 신체의 수 많은 세포들까지 진짜 오만세포가 다 등장한다는ㅋㅋ공감되는 내용들도 많고 재미고 있고, 세포들도 진짜 너무 귀엽고!! 유미의세포들 진짜 강추!!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무빙건님은 남자 작가신데 어쩜 그렇게 여자들의 심리를 잘 알고 표현하시는지ㅋㅋ아무튼 이번에 신촌 유플렉스에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가 생겼다고 해서 한달음에 달려갔다.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팝업스토어 기간 10.12 ~ 10.25 으앙. 출출이 뒷모습. 뒷모습만 ..

반응형